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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 약관 l 약관 동의 및 실명확인 절차를 거쳐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필수] 회원이용약관

제 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에 의하여 신안그룹(이하 "회사"라 함)이 제공하는 booking.shinan.co.kr(이하 "서비스"라 함)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①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사전 고지 없이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공지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됩니다.

②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③ 회사는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개정 최소 10일전부터 홈페이지상 공지를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제3조 약관 외 사항의 처리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사회에서 인정되는 범위 안에서 상호 협의 조정토록 노력하며 불가시 관계법령에 따라 처리하고 이 약관이 관계 법령과 배치되는 부분은 관계법령을 우선합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회원 :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아이디를 부여 받은 자

② 아이디(ID) : 회원 식별과 서비스를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등록하여 회사의 승인을 얻은 것

③ 비밀번호 : 회원이 등록한 아이디(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자신의 비밀 보호를 위해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④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사용 후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

제 2장 이용 신청 및 승낙
제5조 이용계약의 성립

① 서비스 이용 신청 시에 회원이 '동의' 버튼을 클릭하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②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 서비스 이용희망자의 이용약관 동의 후 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제6조 이용신청

①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사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모든 이용자 정보를 기록하여 신청합니다.

② 가입신청 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이용자 정보는 모두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의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③ 14세 미만의 아동은 서비스 이용신청이 불가능 합니다.

제7조 이용신청의 승낙

① 회사는 회원이 제 6조에서 정한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때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접수 순서대로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 그 신청에 대한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가. 서비스 관련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 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다.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③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 가.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은 경우
  • 나.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는 경우
  • 다. 이용 신청 시 이용자정보를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 라.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마. 기타 회사 소정의 이용신청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제8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

①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는 회원에 가입하여 회사에서 인정한 ID와 비밀번호를 통해서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9조 회원의 구분 및 자격

① 회원구분

  • 가. 사이버회원: 회사의 약관에 동의하고 가입한 사이버회원 및 퍼블릭회원을 총칭합니다.
  • 나. 리베라회원: 회사의 약관에 동의하고 가입한 회원으로서 가입당시 리베라CC의 정회원으로 규정합니다.
  • 다. 신안회원: 회사의 약관에 동의하고 가입한 회원으로서 가입당시 신안CC의 정회원으로 규정합니다.
  • 라. 그린힐회원: 회사의 약관에 동의하고 가입한 회원으로서 가입당시 그린힐CC의 정회원으로 규정합니다.
  • 마. 에버리스회원: 회사의 약관에 동의하고 가입한 회원으로서 가입당시 에버리스골프리조트의 정회원으로 규정합니다.
  • 바. 웰리힐리회원: 회사의 약관에 동의하고 가입한 회원으로서 가입당시 웰리힐리CC의 정회원으로 규정합니다.


② 회원의 자격
  • 가. 사이버회원의 자격: 인터넷 상에 제공되는 잔여시간 및 퍼블릭(신안CC 해당) 인터넷 예약자격을 부여받습니다.
  • 나. 리베라회원: 일반회원 자격 및 인터넷상에서 제공되는 리베라CC 인터넷 예약자격을 부여받습니다.
  • 다. 신안회원: 일반회원 자격 및 인터넷상에서 제공되는 신안CC 인터넷 예약자격을 부여받습니다.
  • 라. 그린힐회원: 일반회원 자격 및 인터넷상에서 제공되는 그린힐CC 인터넷 예약자격을 부여받습니다.
  • 마. 에버리스회원: 일반회원 자격 및 인터넷상에서 제공되는 에버리스골프리조트 인터넷 예약자격을 부여 받습니다.
  • 바. 웰리힐리회원: 일반회원 자격 및 인터넷상에서 제공되는 웰리힐리CC 인터넷 예약자격을 부여받습니다.

제10조 회원의 혜택

① 회원은 추후 회사에서 주관하는 각종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는 우선권을 갖습니다.

② 회원은 정보서비스 중 회원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 이용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회사에서 주관하는 각종 이벤트에 자동 가입되어 여러 가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와 동시에 발생하는 각종 권리 의무관계는 회원 가입 시 동의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제 11조 계약사항의 변경

① 회원은 개인정보수정을 통해 언제든지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이용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으로 수정을 해야 하고 미변경으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제①항의 규정에 의하여 개인 신상정보를 변경하기 위해서는 온라인상에서 이루어지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부득이 한 경우에는 전화나 그 밖의 방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3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12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본 약관 제19조 및 제20조에서 정한 사유 이외에는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할 의무가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③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사전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회사의 서비스 관련 업무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러지 아니합니다.

  • 가. 금융실명거래 및 금융실명거래 및 비밀보장에 관한 법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지방세법, 소비자보호법, 한국은행법, 형사소송법 등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 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 다. 서비스 제공에 따른 서비스 이용계약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 라.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 마. 회사가 정한 약관 및 제약사항에 위배되어 골프장사업자 또는 그에 준하는 기관에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④ 회사는 이용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서 안전성확보에 필요한 기술적 및 관리적 대책을 강구하여야 합니다.

⑤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각적인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단, 즉각적인 조치가 불가피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⑥ 회사는 이용 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회원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회원의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⑦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가. 회원이 일부 서비스의 이용목적으로 정보제공자 또는 제3자에게 개별적으로 제공한 개인정보를 정보제공자 또는 제 3자가 누출하거나 이용한 경우

제13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 ID 및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본인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사실을 알았을 경우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③ 항상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회사 및 회원의 이익을 도모해야 하며, 잘못된 정보를 제공하는 등의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④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⑤ 회원이 이 약관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한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4장 서비스 이용
제14조 서비스 이용 범위

회원은 회사를 통한 가입 시 발급된 ID 하나로 서비스 모두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15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의 이용 및 각종 행사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우편, 문자메세지(SMS), 기타의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원하지 않는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서비스 이용책임

① 회원은 자기책임하에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자료의 취사 선택 또는 서비스 이용으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의 내용에 관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③ 회원에게 통보된 회원 ID와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과실 또는 제 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다만, 회사의 관리상 고의 또는 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④ 회원은 회사에서 권한 있는 사원이 서명한 명시적인 서면에 구체적으로 허용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상품을 판매하는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특히 해킹, 돈벌이 광고,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 S/W 불법배포 등을 할 수 없습니다. 이를 어기고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7조 회원의 게시물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사전동의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③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④ 회사의 저작권, 제 3 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⑤ 회원이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⑥ 게시판의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게시물의 경우

⑦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8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회사 또는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회사 또는 타인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19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가.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 나.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 다.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②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제①항 및 제②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지체 없이 회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제 5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20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①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본인이 직접 온라인상에서 탈회 신청을 해야 하며, 이에 회사는 즉시 탈회를 처리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회원 자격을 박탈 또는 서비스 일시 정지 시킬 수 있습니다.

  • 가. 타인의 ID나 비밀 번호를 도용한 경우
  • 나.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 다.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 라.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등록을 한 경우
  • 마.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 바.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 사.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 아.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 자.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 차.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 카. 타인의 개인정보, 회원 ID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 타.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 파. 회원이 자신의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 링크하는 경우
  • 하.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반한 경우
③ 회사는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이용자의 전화 등의 방법에 의하여 해당 이용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제 6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21조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 요금이 무료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과실에 의한 것이 아닌 한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 손해배상의 청구

손해배상은 회사에 청구사유, 청구금액 및 산출 근거를 기재하여 서면으로 청구하여야 합니다.

제23조 회원에 대한 손해배상

① 회원이 이 약관에서 규정한 의무사항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를 끼친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가 회원에 대해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경우의 절차에 대해서는 제 21조의 규정을 따릅니다.

제24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으며 그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 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25조 관할법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18년 3월 12일부터 시행합니다.

[필수]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관한 사항

신안그룹(이하 '회사'라고 함)은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회사는 본 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본 방침은 2018년 3월 12일부터 시행합니다.

적용 웹사이트

신안그룹 골프통합예약 홈페이지 : http://booking.shinan.co.kr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안내
    구분 수집항목 수집방법
    사이버 회원 필수정보 아이핀 인증정보, 본인인증정보, 이름, 성별,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로그인ID, 비밀번호, 주소, 우편번호 홈페이지
    선택정보 SMS, 우편 마케팅정보 수신
    골프장 회원 필수정보 골프장 입회 신청서 -사진, 성명, 주민번호, 성별, 자택전화, 휴대전화, 우편물수령 주소, 신분증사본, 주민등록등본 서면
  •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안내에 대해 '동의' 또는 '미동의'버튼을 클릭할 수 있도록 하여 정보주체가 '동의'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보고, '미동의'버튼을 클릭하면 동의 거부하는 것으로 봅니다. 선택정보에 관해서는 정보주체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나, 필수정보는 서비스 제공에 필수적으로 필요한 정보이므로 동의를 거부할 경우 서비스 이용 등을 하실 수 없습니다.

  • *회사는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1) 사이버회원
서비스에 따른 본인확인 절차, 고객공지사항 전달 및 불만처리, 골프장 상품 안내

(2) 골프장회원
회원제 서비스에 따른 본인확인절차, 고객공지사항 전달 및 불만처리, 골프장 상품 안내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기간 및 파기

①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처리 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지체 없이 해당 정보를 파기합니다. 다만,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는 해당 법령에서 정한 바에 의하여 개인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 가. 홈페이지 회원정보 : 회원가입을 탈퇴한 이후로 재방문 인지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1년간 보관
  • 나. 골프장 회원정보 : 회원 탈회 후 10년

② 단,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관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
  • 가.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나.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다.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③ 개인정보유효기간제 실시
회사는 정보통신망법령(동법 제29조 2항 및 동법 시행령 개정안 제16조)에 따라 온라인 회원 중 1년 이상 당사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회원의 개인정보를 다른 정보와 별도로 분리하여 보관합니다.

④ 파기방법
  • 가.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 나.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4.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개인정보를 위의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정보주체의 사전 동의 없이는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가. 고객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나. 법률의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② 회사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 회사의 개인정보 제3자에게의 제공 안내
    제공받는 자 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정보 목적 근거법령 및 보유·이용기간
    한국골프장경영협회 성명, 생년월일, 회원번호, 취득일자 회원증 확인 및 발급 체시법 10년
    국세청, 관할시청 성명, 생년월일, 주소, 회원번호, 입회일자, 취득가액, 거래가액 세금신고 국세기본법 5년

5. 개인정보처리 위탁

회사는 서비스 이행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업체가 변경될 경우, 회사는 변경된 업체명을 개인정보처리방침에 공지합니다.

  • 개인정보처리 위탁 안내
    위탁사 위탁 업무 정보이용 및 보유기간
    세종 C&P 우편물(DM) 발송 대행 회원탈회 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비즈톡㈜ 카카오톡 알림톡 발송
    KCB 본인인증 해당업체에서 이미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이므로 별도 저장 안함

6. 정보주체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1) 정보주체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직접적으로 권리를 행사할 수 있으며 가능한 모든 사항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동의 철회)

(2)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보주체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정보주체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3) 정보주체는 개인정보를 보호 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귀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를 훼손할 시에는「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7.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정보주체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운용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정보주체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정보주체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 쿠키 등 사용 목적

  •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하여 정보 정보주체의 관심 항목 발굴


▶ 쿠키 설정 거부 방법
  • -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 설정방법 (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일반(탭)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8.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 기술적 대책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단, 정보주체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 회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 해킹 등 외부 침입에 대비하여 정보보안시스템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 관리적 대책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며, 접근 및 관리에 필요한 절차 등을 마련하여 담당자로 하여금 이를 숙지하고 준수하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 정보주체를 직접 상대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
  •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9.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담당자 연락처 안내
    구분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
    리베라CC 지찬수 총지배인 031-8047-8008 jyj9802@shinancc.co.kr
    신안CC 김승모 과장 031-8046-0703 smkim@shinancc.co.kr
    그린힐CC 김성헌 과장 031-799-8512 tan0320@greenhillcc.co.kr
    에버리스GR 조석현 팀장 064-795-5013 nash0602@shinancc.co.kr
    웰리힐리CC 백형순 총괄실장 033-340-3024 dhkim@wellihillipark.com
  •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1)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 (2)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과 (www.spo.go.kr / 국번없이 1301)
  • (3)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cyberbureau.police.go.kr / 국번없이 18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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